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TV 생생정보 낙지탕 오삼불고기 대전광역시 서구 강원도 평창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포장 밀키트

by 인포스토리85 2022. 10. 21.

2TV 생생정보 1663회 10월 21일 금요일에는 낙지탕 오삼불고기 대전광역시 서구 강원도 평창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포장 밀 키트에 대해서 방송하였습니다.

2TV 생생정보 낙지탕 오삼불고기 대전광역시 서구 강원도 평창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포장 밀키트

2TV 생생정보 1663회 10월 21일 금요일에는 낙지탕 오삼불고기 대전광역시 서구 강원도 평창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포장 밀키트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낙지탕 대전광역시 서구 위치 연락처 밀키트

2TV 생생정보 1663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가을철 보양식 박속 낙지탕을 소개하였습니다.

 

대전 월평동의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식당 내부가 넓어서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에 딱 맞는 곳일 거 같습니다. 

이곳의 주재료인 낙지는 지방보다는 아미노산 단백질 등이 풍부하여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으로 좋습니다. 칼륨이 많아 역할은 다양하지만 나트륨과 상호작용하여 나트륨 배출을 돕는 역할을 하여 몸의 부종이나 고혈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 해소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녀노소에게 모두 좋은 웰빙음식인 것 같네요.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박속낙지탕과 낙지볶음이라네요. 박속낙지탕에는 공깃밥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따로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주문 서빙해 주시고 정말 친절하시다고 하네요. 탕이 어느 정도 끓으면 사장님이 낙지를 가져와서 넣어주십니다. 낙지가 너무 오래 끓으면 질겨지니까 제때 건져서 바로 드셔야 한다네요.

 

낙지탕에 들어 있는 박속은 쫄깃한 무 식감이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라네요. 낙지탕 국물도 너무 맵지 않아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듯하다네요. 버섯 배추 박속 등 채소가 많아서 속에 부담 없이 먹기가 좋다고 합니다.

 

낙지볶음은 많이 맵지 않고 달지도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엄마가 해준 반찬 같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낙지가 미리 다 잘려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낙지볶음 안에 소면이 가득 들어있는 게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탱글탱글한 낙지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양배추도 양념에 잘 버무려져 간도 잘 맞다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수정과까지 먹으면 낙지볶음의 마무리라고 합니다.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에 위치하고 연락처는 042-487-8253입니다. (전화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서 22시 30분이고 연중무휴입니다. 가격은 박속 산 낙지탕 22,000원 볶음밥(2인 이상) 2,500원 칼국수 사리(2인 이상) 2,500원이라네요.

 

주차장은 가게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장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삼불고기 강원도 평창 위치 연락처

2TV 생생정보 1663회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편에서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식당의 오삼불고기를 소개하였습니다. 

이 집의 별미는 오삼불고기이라네요. 오삼불고기와 함께 황태 구이도 빠지지 않는 대표 음식이라네요. 1인분에 13,000원인 오삼불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알배추가 정말 달아서 쌈 도 싸 먹고 그냥 반찬으로도 맛있다고 합니다.

 

오삼불고기와 함께 나오는 황태 계란 국도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네요. 맵지 않고 달짝지근한 양념에 오징어가 두툼하고 삼겹살도 큼직해서 씹는 맛이 있다고 하네요. 오징어나 삼겹살이 아주 실해 보여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것 같네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고 나면 오삼불고기의 완성입니다.

 

이곳의 또 다른 대표 메뉴는 황태구이입니다. 황태구이는 몇 인분을 시켜도 각 1인분씩 나와 먹기도 편하다고 합니다. 빨갛게 양념된 황태구이정식은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먹기 좋은 짭짤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갖춘 메뉴로 왜 이 식당의 필수 메뉴가 되었는지 알 것 같다네요.

 

구이답게 적당히 바삭한 식감과 과하지 않은 매콤함 그리고 적당한 짬짤 함의 조화로 밥에 올려 먹기 좋다고 합니다. 기본반 찬인 알배추와 싸 먹으면 아삭한 식감과 함께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는 실한 오삼불고기와 1인분씩 개별로 나오는 황태구의 깔끔한 세팅과 맛도 군더더기 없이 딱 좋아 평창에서 부담 없이 깔끔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매일 6시에서 23시이고 연락처는 033-335-5795입니다.

댓글